다운받아볼만한 영화 추천 엄선명작

저는 여유시간이 있으면 영화를 보는 취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운받아볼만한 영화 추천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수많은 영화가 쏟아져 나오고, 영화 예고편을 보면 어떤 영화도 너무 흥미로워 보이기 때문에 보고 나서 만족할만한 영화를 찾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먼저 본 사람들이 추천해주는 좀 안전한 영화를 골라서 보는 편입니다. 사람들마다 기호와 취향은 다르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추천해주는 영화는 그만큼 더 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스켈레톤키

 

 

 

오싹한 공포영화나 스릴러 영화를 추천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최근 온라인에서 다운받아볼만한 영화 추천작으로 뽑힌 공포영화 스켈리톤키를 추천합니다. 2005년에 나온 꽤나 고전인 이 영화는 스릴러 영화답게 반전이 돋보이는 명작입니다.

 

 

마지막 10분을 위한 행진이라고 할까요? 스켈리톤키는 여러 자물쇠에 쓰이는 열쇠 즉 곁쇠를 의미하는데, 후두교라는 이색적인 소재와 인적 드문 곳에 있는 낡은 저택을 배경으로 알 수 없는 사건들이 펼쳐지며 우리의 숨통을 조여오는 수작입니다.

 

베스와베라

 



이 영화는 2018년 개봉한 프랑스와 캐나다의 공포 영화로 우리나라에는 올해 초 개봉했었습니다. 악명 높은 영화 '마터스'의 감독의 작품이지만 고어물은 아니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부담없이 볼 수 있는 서정적이고 슬픈 호러물입니다.

 

충격적이고 슬픈 반전이 있는데 영화의 해석에 대해 다소 의견이 다른 경우들이 있어서 다 본 후에 영화 해석을 검색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영화 해석은 관객의 몫이겠죠?

 

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

 

 

 

독특한 색감을 자랑하는 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 다운받아볼만한 영화 추천해드립니다. 2014년 개봉한 이 영화의 장르는 미스터리와 모험. 국내에서 81만명이 보았는데 이후에도 꾸준히 사람들에게 회자되며 추천되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이 영화의 줄거리는 세계 최고 부호 마담 D의 피살사건을 파헤치는 이야기로 전세계를 매료시킨 황홀한 이야기라고 정의할 수 있습니다. 영화 속 아름다운 장면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이 영화를 볼만 합니다.

 

드래곤길들이기

 

 

 

올해초 3편이 개봉된 드래골 길들이기는 역시나 아이들만을 위한 만화 영화가 아닙니다. 2010년 개봉된 드래곤길들이기 시리즈는 9년동안 3편의 영화를 만들어내며 관객들로 하여금 아름다운 꿈을 꾸게 하였습니다.

 

 

드길 팬들이 만족한 마무리. 영원히 기억될 그들의 모험과 여정을 여러분도 함께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볼만한 한국영화 추천

 

 

볼만한 한국영화 추천도 다운받아볼만한 영화 추천에 빠질 수 없겠죠? 제가 먼저 추천해드릴 한국 영화는 소공녀입니다. 소공녀는 영화창작집단 '광화문시네마'의 작품으로 광화문시네마의 아이돌이라 할 수 있는 안재홍 배우도 나옵니다.

 

집이 없는 게 아니라 여행하는 중이라는 미소. 미소에겐 집만 없고 다른 이들에겐 집만 있다는 후기가 공감이 가면서 지금껏 내가 가져온 생각을 다시 생각하게 해주는 값진 영화라 하겠습니다.

 

 

끝까지 간다는 대표적인 포스터가 망친 영화라고 합니다. 특유의 쪼는 연기 장인인 이선균이 주연한 이 영화는 영화가 끝날 때까지 관객을 영화에 몰입하게 만듭니다. 조진웅의 압도적인 등장과 연기도 끝까지 간다의 관람 포인트입니다.

 

 

 

제가 알려드린 다운받아볼만한 영화 추천작들도 무조건 재밌다고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영화는 호불호가 다 다르기 때문인데요 제 기준 한번 보면 후회하지 않을 괜찮은 작품들입니다. 이 영화를 보고 난 후기가 이웃님들의 영화 추천도 언제나 환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