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 추천순위 꿀잼 작품만 엄선

전쟁같은 하루를 끝낸 뒤 샤워를 하고 편한 옷을 갈아입고 쇼파 앞에 걸터 앉으면 세상 행복한데요, 다들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에서 뭐하시나요?

 

 

평소 자신이 배우고 싶던 악기연습을 한다거나 커리어를 쌓기 위한 공부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좋아하는 드라마를 켜두고 감상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세상에는 작품성있는 재미난 드라마가 너무나도 많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드라마 뿐만 아니라 미국 드라마 혹은 일본 드라마, 중국 드라마까지 여러장르와 독특한 소재는 우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데요, 이 중에서도 일드는 이미 매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절대그이

 

 

 

전 세계 드라마 중에서 일본 드라마는 깔끔한 영상전달과 감성적인 연출을 보여주는 작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일드 추천순위로 몇 가지 작품을 살펴보면 우선 대표적으로 하야미 모코미치, 미즈시마 히로, 아이부 사키, 나카무라 슌스케, 사사이 쿠라노스케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한 2008년작 절대그이를 꼽을 수 있습니다.

 

 

연인과의 만남 혹은 이별의 감정소모가 귀찮아진 현대인들을 위해 이상적인 남자친구 로봇을 발명하게 되고, 이를 최근 실연당한 리이코에게 실험을 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작품으로, 처음에 귀찮게만 여겨지던 로봇에게 점점 정과 사랑을 느끼는 주인공의 감정연기를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연애할 수 없는 이유

 

 

 

카리나, 요시타카 유리코, 오오시마 유코, 다나카 케이, 쿠라시나 카나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한 2011년작 일본드라마 '내가 연애할 수 없는 이유'는 각자 나름의 사정으로 인해 연애불안증후군에 빠진 여성 3명이 한 집에 살며 각자 연애를 하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으로, 여자로서 공감하는 부분이 많을 드라마로 재미와 감동을 주기 때문에 일드 추천순위권 안에 안착하게 되었습니다.

 

리갈하이 시즌1, 2

 

 

 

다음 일드 추천순위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사카이 마사토, 아라가키 유이, 코이케 에이코, 나마세 카츠히사, 사토미 코타로 등 명품배우들이 출연한 2012년작 리갈하이입니다. 소송에서 한번도 져 본 적없는 변호사 코미카도 켄스케와 정의감 넘치는 신입변호사 마유즈미 마치코가 펼치는 법정코미디 드라마입니다.

 

 

딱딱한 법률드라마를 기대했다면 다소 실망할만큼 유쾌하고 재밌는 소재를 다루고 있는 리갈하이는 사카이 마사토와 아라가키 유이의 코믹연기가 정말 일품이었는데요, 이 인기에 힘입어 2013년 시즌2가 방영되었고, 우리나라에도 리메이크되어 방송되기도 하였습니다.

 

한자와 나오키

 

 

 

2013년에 방영된 한자와 나오키는 버블경제 시기에 대기업 은행에 입사하여 수많은 사회의 적과 싸우는 열혈인물 한자와 나오키의 이야기를 다룬 것인데요, 사카이 마사토, 우에토 아야, 오이카와 마츠히로, 타카오카 아이노스케, 타키토 켄이치 등이 출연하여 동시에 풍기는 연기력 또한 감상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일본에서도 엄청난 시청률을 자랑하고 기록했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드라마로서, 항상 일드 추천순위에서 상위권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이 드라마를 본 많은 팬들은 시즌2가 제작되기를 염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다음 소개해드릴 일드 추천 작품으로는 2016년에 방영된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입니다. 이시하라 사토미, 스다 마사키, 혼다 츠바사, 와다 마사토, 에구치 노리코 등이 출연하여 열연을 펼친 드라마입니다.

 

 

주된 소재 내용은 패션잡지의 편집자를 꿈꾸는 에츠코는 여러 번의 면접 끝에 한 잡지사에게 연락을 받는데요, 하지만 생각지도 못한 교열부에 배속되면서 우연찮게 자신의 적성을 발견하게 되는 에츠코의 일상이야기를 볼 수 있으며, 이시하라 사토미의 매회 다른 패션코디를 보는 재미가 쏠쏠한 드라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