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문안 선물 BEST5

지인이 병원에 치료를 위해 입원할 경우 안타까운 마음에 병문안을 가게 되는데요. 이때 빈손으로 가는 것은 예의가 아닌 것 같아 어떤 선물을 준비해서 가는게 좋을까 고민했던 순간이 있었을 것입니다. 특히 입원했던 경험이 있다면 아, 이게 좋겠다 하고 딱 감이 오지만 그런 경험이 없을 경우 난감하실 것인데요.

 

 

 

병문안 선물은 기쁜 순간을 위한 것이 아닌 안타까운 일을 위로하기 위해서 준비하는 것인만큼 아무래도 더욱 신경이 쓰이는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잘 못된 선물을 준비할 경우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양쪽 모두 기분이 상할 수 밖에 없기 때문인데요.

 

 

양쪽 모두가 기분이 불쾌한 경우를 피하고 양쪽 모두가 윈윈하고 행복하기 위한 병문안 선물 중 가장 좋은 것들을 어떤 것이 있는지 정리했는데요. 이걸 참고한다면 더이상 어떤 선물을 골라야하나 골머리 썩힐 일이 없을 것입니다.

 

1. 충전기

 

 

 

병원에 있으면 아무래도 무료하기 마련인데요. 특히 개인 병실은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여럿이 함께하는 병동에 입원하는 경우가 잦은데 이 경우 티비도 마음대로 보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러다보니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등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이 때 충전기의 선이 짧아 행동에 제약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보통의 충전기 보다 케이블의 길이가 긴 충전기를 선물하면 센스있는 사람이 될 수 있는데요. 앉아서나 누워서나 밥을 먹을 때도 전자기기 이용이 간편하게 된다면 아주 기뻐할 것입니다.

 

2. 기초화장품

 

 

 

여성 분들이 좋아할 병문안 선물인데요. 병원에 입원하게 되면 진한 화장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기초화장품은 대부분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몸이 불편하고 공용화장실을 사용하지만 피부 관리는 필수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기초화장품을 집에서처럼 완벽히 구비하는 것은 힘든 일이죠. 그래서 병문안 선물로 이런 기초화장품을 준비하면 먹을거리 보다 격한 환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아마 병원에 입원해보신 분들이라면 이 선물에 공감을 할 것입니다.

 

3. 퍼즐

 

 

병원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무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즐길거리인데요. 일하거나 놀 때는 그렇게 빨리 가던 시간이 병원에 입원하면 그렇게 느릴 수가 없습니다. 때문에 지루함을 견디기 힘들어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때 병문안 선물로 퍼즐을 꺼내들면 처음에는 별로 마음에 들어하지 않을 수 있지만 며칠 뒤 다시 병문안을 가게 되면 최고의 선물이라며 엄지를 척 꺼내들 것입니다. 퍼즐을 집중해서 하면 금방 시간이 지나가기 때문인데요.

 

 

거기다 은근히 재밌어서 이리저리 맞추다 보면 아마 입원실 내 모든 환자들의 관심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즉, 인싸가 될 수 있다는 것이죠! 이정도면 병문안 선물로 최고 아닐까요?

 

4. 눈가리개

 

 

 

지루한 시간도 입원의 문제점이지만 잠을 잘 때에도 불편한 점이 많은데요. 코를 고는 사람, 늦은 시간 티비 소리를 크게 하는 사람 불을 켜는 사람 등등 잠을 방해하는 용소가 너무 많기 때문에 잠을 편히 자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병문안 선물로 눈가리개나 귀마개 같은 용품을 사가면 좋은데요. 잠은 신체의 회복을 위해 아주 중요한 것으로 잠을 잘 때 신체가 가장 원활하게 회복하기 때문에 지인의 건강을 생각해서도 이는 중요한 병문안 선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평소 예민한 성격이라면 이런 눈가리개나 귀마개 같은 숙면을 도와주는 선물은 다른 어떤 선물 보다도 필요한 선물로 여러분을 최고의 센스를 가진 사람으로 기억하게 될 것입니다.

 

5. 슬리퍼

 

 

 

병원에서 자주 사용하는 물품은 다른 무엇도 아닌 슬리퍼인데요. 어딘가로 이동을 할 때에는 슬리퍼를 신어야 하기 때문이죠. 특히 거동이 불가능한 사람이 아니라면 가만히 침대에 누워있기가 좀이 쑤셔 자주 움직이게 되는데요.

 

이때 병원의 불편한 슬리퍼가 아닌 신기 편하고 디자인도 예쁘며 촉감까지 좋은 슬리퍼가 있다면? 자연 센스있는 병문안 선물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 이런 선물은 하는 사람이 잘 없기 때문에 더 뇌리에 잘 남을 것인데요.

 

 

아마 슬리퍼를 병문안 선물로 받은 사람이 퇴원하게 되면 여러분은 센스쟁이로 소문이 퍼지게 될 수 있습니다. 그정도로 필요하지만 쉽게 받을 수 없는 선물이 바로 슬리퍼죠. 만약 딱히 생각나는 병문안 선물이 없다면 슬리퍼를 선물해보세요.

 

병원에 있을 지인을 생각하며 자신의 걱정하는 마음을 보여줄 수 있는 병문안 선물. 때문에 고를 때 신중할 수 밖에 없는데요. 이 5가지 선물 중에서 하나를 선택한다면 적어도 서로 불쾌해지는 일은 발생하지 않을 것이니 믿고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